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구 역삼동 감자탕 맛집]역삼역 3번출구 신동궁감자탕에서 뼈숯불구이 먹고 왔어요!!

강남구 역삼동 감자탕 맛집인 역삼역 3번출구 신동궁감자탕에서 뼈숯불구이 먹고 왔습니다.

신년회 팀 사업계획 발표 마치고 역삼역으로 이동해서 신동궁감자탕이라는 유명한 맛집에 갔습니다.

감자탕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우리가 즐겨먹는건 다름 아닌 뼈숯불구이!!!

하..비쥬얼을 보세요  ㅜㅜ

유명해서 방송에도 나오고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곳!!

마늘쫑과 청양고추는 거둘뿐~

기본찬으로 감자탕 국물을 주는데 맛이 끝내줍니다~~

뼈숯불구이에는 국물이 없으니 요렇게 라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이제 한놈씩 꺼내서 먹어 볼까? ㅎㅎ 보통 감자탕이나 뼈다귀해장국으로 많이 먹는 이뼈!!! 요렇게 숯불에 구워서 먹어보신적 잇나요??

요건 별미로 가끔 먹으러 오면 핵존맛 ㅋㅋ 엄청 맛있어요~

요렇게 다 먹고 뼈추가로 3번정도 더 시켜서 먹었네요 ㅋㅋ


다먹고나면 볶음밥도 따로 시켜서 먹을수 있답니다~~볶음밥사진은 못찍었네요 ㅜㅜ

다 먹고 배도 불렀으니 이제 운동하러 고고~교대에 있는 삼성레포츠 센터로 이동해서 6:6 볼링대결!!!

간만에 장비가져가서 쳤더니 200점을 넘겼네요 ㅋ 기분좋아 ㅋ


강남구 역삼동 감자탕 맛집인 신동궁감자탕집에서 뼈숯불구이를 먹었더니 힘이나서 볼링도 잘치고 기분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