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구 역삼동 연어 맛집] 705 라는 선릉역 5번출구 쪽에 있는 연어무한리필집~!

 

강남구 역삼동 연어 맛집인 705사케라는 선릉역 5번출구에 있는 연어무한리필집 방문했습니다.


오늘 생일인 고객이 있어서 생일축하 연락을 했더니~반가워하심 ㅎ


회사도 역삼역쪽이라 가까운데 근무하는 고객이였는데 저녁에 생일 파티 하냐고 물어봤더니..


이런...아무 약속도 없으시다고...ㅜㅜ


바로 퇴근 몇시에 하냐고 물어보고 퇴근하고 넘어오라고 ㅋ


오늘은 월요일이라 사무실에서 사무업무처리 하느라 스케줄 안잡았었는데 다행~


8시에 만나서 뭐 먹고 싶은거 없냐고 하니까 회사사람들이랑 이것저것 먹어서 배가 그렇게 고프진 않다고 하심 ㅋ


간단히 먹자고 하셔서 그럼 연어 무한리필? 콜 하심 ㅋㅋ


클럽에 누가 맛있다고 한 집이 있어서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서야 와보네요~


생연어 무한리필 1인 13900원!!! 싸다 많이 먹을순 없을거같은 예감이지만 ㅎ


일단 2개 주시고 쏘주 하나 주세요~~~반병씩만 간단히 먹기로~하..소주는 안판다고.......


그래서 머 약한술 있다고 해서 산토리위스키?? 머 그거 시킴 ㅋ



술부터 등장~얼음 가득 위스키 희석한 느낌? 일단 한잔에 8000원인데..

한모금 먹어보니 위스키 맛이 살짝 나긴 하는데 약한 위스키?

내스타일은 아니였음..



두번째로 나온게 계란후라이~~요것도 입구에보니 연어와 함께 무한리필이라고 써 있었다~

일단 안주도 나왔으니 짠!



오~이것도 기본안주인가보다~오뎅탕이 나옴~오뎅은 몇개 안들어가있었지만~

고객한테 농담으로 이걸로 배채우지 마시라고 ㅋㅋ

연어야 빨리 나와라~연어 낚시하러 가셨낭~~손님이 꽉차있었음 자리없다고 몇팀 빠구당함 ㅋ


연어등장!! 연어등장에 입이 쫙 벌어짐 ㅎㅎ

오~두툼하다 아까 연어 맛있게 먹는법 나온데로 한입 두입~

연어는 사랑입니다 ㅜㅜ



한판 후다닥 먹고 한판 더요!!! 두판 먹는데 힘드네요 ㅋㅋ 담엔 굶고 와야지~더먹고 싶지만 먹을수가 없다 ㅎ

여기 또와야 겠네요~페북에 친한형님이 예약걸어 놓으심 ㅋ

강남구 역삼동 연어 맛집 찾을 땐 선릉역 5번출구 나와서 705 라는 곳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