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구 역삼동 중화요리 맛집] 강남역 5번출구 라이라이(LAI LAI)에서 코스요리!!

강남구 역삼동 중화요리 맛집인 강남역 5번출구 라이라이에서 코스요리를 먹고 왔습니다~!

2016년 강남Jc 1월 첫 이사회를 마치고 사무국 바로 옆쪽에서 늦은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중국음식으로 정해서 맛집인 라이라이라는 곳으로 갔습니다.


중화요리 라이라이 빨간색 대문~

벽에 특선메뉴와 여러 메뉴들을 한눈에 볼수 있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양장피~코를 톡톡 쏘네요 ㅜㅜ

그릇에 적당히 담아서 먹는데도 소스가 너무 강해서 눈물을 참을수가..

탕수육 등장~~중화요리의 기본이긴한데 오늘은 맛있는걸 많이 시켜서 그렇게 떙기진 않았어요

이건머지..이름은 모르겠지만 맛있네요 ㅋ

깐풍기 등장~큰지막한데 부드러워서 입속에서 살살 녹네요~중화요리중 또하나의 대표메뉴

중화요리들을 다 먹고 짬뽕과 짜장면은 맛을 보기 위해 시켜 봤습니다.

짬뽕은 못먹겠고 짜장면은 맛을 봤는데 나름 중화요리 맛집이라 짜장면 맛도 괜찮네요

강남구 역삼동 중화요리 맛집인 라이라이는 강남역 5번출구 역삼초교 정문쪽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