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구 역삼동 점심부페 맛집] 선릉역 5번출구 아사칸 점심식사!!

강남구 역삼동 점심부페 맛집인 선릉역 5번출구 아사칸에 다녀왔습니다.

오잉 아사카는 가볍게 아사히 맥주 한잔 하러 가는 곳이였는데 낮에 점심 부페를 하는지는 몰랐네요 ㅎ


들어가기전에 오늘의 아사칸 점심부페 메뉴를 보니 보쌈과 짜장이라 맘에 들었어요 ㅋ

짜장 떠서 면은 칼국수면과 라면이 같이 있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ㅋ 간만에 집 짜장면을 먹은 느낌? ㅎㅎ 맛있게 먹었네요

계란후라이 셀프~~여기 와본 동생이 후라이 6개를 해와서 2개씩 먹음~

이렇게 무한리필 이러면 많이 먹고 싶은 욕심이 ㅋㅋ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한번만 먹고 안먹었어요~

배고플때 한번 더 와야겠네요~점심 부페는 많이 먹어야 제맛 ㅋ

강남구 역삼동 점심부페맛집 아사칸!! 선릉역 5번출구 KFC 옆건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