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선릉역에서 회전초밥 먹고 싶을땐 스시맛집 스시마이우!!

선릉역에 회전초밥이 먹고 싶을 땐 스시마이우를 찾아 가면 됩니다.

고객이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찾아와서 같이 점심식사를 했어요~

뭐먹고 싶냐고 물어보니 초밥~ㅋㅋ

지난번에도 선릉역와서 스시 먹고 싶다고 해서 스시마이우 갔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좋아하는거 먹는게 젤 좋은거니까~이번에도 선릉역 스시마이우로 고고씽~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한가한 시간대라서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둘다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보이는데로 하나씩 내려서 먹기 시작 ㅋ

전 일단 계란과 날치알이 올려져 있는 넘부터 눈에 보여서 내렸습니다.ㅋ


다음은 베스트 메뉴중에 1위를 차지 하고 있는 왕새우치즈를 하나 내려서 하나씩 냠냠 ㅋ


요건 머지~연어와 날치알 야채롤? ㅋㅋ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오늘은 날치알의 날인가 죄다 날치알이 들어가 있네요~참치랑 머 섞여 있는 롤같은데~맛있게 생겨서 이넘도 하나



간장새우 초밥~요넘도 좋아하는 스시중에 하나~~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요건좀 비싼데 한우초벌초밥?? 암튼 젤 비싼 검은 접시에 올려나왔네요~맛남 


비슷한게 반복되다가 새로 머 만들어서 올려주셔서 일단 내렸어요~이건 머지 이것도 머 차돌박이 같기도하고..음,,


오~내가 좋아하는 연어구이 초밥~오늘따라 연어가 별로 안보이네요~주말이라 그런가~사람이 없어서 그런가..ㅡㅡㅋ

활어스시중에 베스트 5 중 1위인 묵은지어쩌구 스시~1위니까 한번 맛은 보고 와야할거 같아서~

활어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냥 젤 잘나간다니 한번 먹어봤네요~


다먹고 근처에 파스쿠찌가서 핫자몽,핫오렌지티~

첨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네요~날도 엄청 추웠는데 이거 최고의 선택이였네요~스시 맛집 스시마이우에서 이어지는 후식도 굿 ㅋ

선릉역 회전초밥 먹고 싶을땐 스시맛집 스시마이우!! 그담 후식은 따뜻한 핫자몽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