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구 대치동 삼겹살 맛집]대치역 은마상가 2층 정오식당 단체예약해서 삼겹살 먹으러 다녀왔어요~~

강남구 대치동 삼겹살 맛집인 대치역 은마상가 2층 정오식당에서 삼겹살 먹고 왔어요~~

강남구민회관에서 오늘 있었던 강남JCI 1월 월례회및 90차 정기총회를 마치고 바로 건너편인 은마상가에 정오식당이라는 곳으로 갔습니다~

은마상가에는 자주 가는 왕모찌집이 있어서 명절때마다 고객들에게 선물로 많이 드려서 오곤 했는데 2층에는 처음 가봤네요~

정오식당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식당~

원래 9시까지만 하는 식당인데 저희를 위해 늦게까지 운영을 해 주셨답니다~~

오래전부터 지하1층에 정육점을 운영하신 사장님이 2층에 고기집을 오픈하신거라 고기는 말을 안해도 좋은고기였습니다~~





늦은시간이라 모든 상가의 불이 꺼져 있고 정오 식당만 이렇게 불이켜져 있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화환들도 많이 줄서 있었습니다.



들어가보니 모든 테이블에 셋팅 다 완료 해주셨네요~~

아드님이 직접 주방에 있구 사장님이 집접 나오셔서 맞이해주셧습니다~

회의가 늦게 끝났는데도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아직 다들 도착안해서 어수선한 분위기..ㅡㅡㅋ



각테이블에 맥주와 소주~그리고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들~배고프다..빨리 굽자~

맛있게 생긴 생상겸과 목살을 둘다 올리고영~

빨리 익기를 기다리며,,,반찬을 주섬주섬 먹었습니다. ㅋ


고기 익는 소리가 침샘을 매우 자극 ㅋ 고기가 익는 동안 은마상가 정육점 사장님이 돌아다니시며 이것저것 부족한거 신경써주셨네요~

고기를 먹기 전에 다같이 술잔에 술을 채우고 사장님의 한 말씀 듣고 시작했습니다. ㅋ

마! 젓가락 내려 놔라 ㅋㅋ 순간포착 ㅋㅋ

강남구 대치동 삼겹살 맛집인 정오 식당은 대치역 은마상가 2층에 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아드님이 운영하는 맛있는 삼겹살집 정오식당~~많은 애용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