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구 역삼역 분위기 좋은 카페]달프루토 : 열매를 맺다

역삼역 분위기 좋은 카페 달프루토(스페인어 : 열매를 맺다 )에 다녀 왔습니다.

강남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역삼역 4번출구 달프루토~~~

역삼역 4번출구 현대해상건물 골목쪽에 위치한 달프루토~~인터리어가 독특한 곳~

역삼역 카페 달프루토는 1층 공간을 분리해서 카페공간과 한쪽엔 요렇게 이쁜 공간을 만들어 놨습니다~~

특이하죠? 요렇게 안쪽에서 유리로 밖에 폭스바겐 차량과 풍경을 볼수 있죠~

달프루토 차고(?) 공간에 요렇게 화분들이 이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강남에서 이렇게 독특한 카페는 첨이네요~

역삼역 카페 달프루토!! 입구쪽에도 이렇게 화분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현관 바닥에 요렇게 달프루토 발판이

달프루토 차고(?) 공간에 요렇게 화분들이 이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강남에서 이렇게 독특한 카페는 첨이네요~

달프루토 메뉴판을 보고 깝놀~~~와우 저렴한 커피가격!!!착하다~아메리카노 천원!!!

실내 안쪽에서 창문으로 요렇게 다른공간의 이쁜 인테리어를 감상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천장에 조명하나하나도 분위기 좋은 카페로 만들어 주는거 같았어요~

실내 안쪽에 테이블과 의자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독특하고 신기한 인테리어에 사장님께 저 차량 진짜냐고 물어 봤더니 필요하시면 끌고가셔도 된다고 ㅋㅋㅋ 탐났습니다 ㅋ

짠~이제 달프루토 바나나키위 쥬스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맛도 굿이네요~
역삼역 분위기 좋은 카페 달푸르토(열매를 맺다) 꼭 한번 가보세요~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많아서 줄서서 먹는다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