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선릉역 1번출구 먹자골목 맛집 가장맛있는족발집에서 보쌈과 쟁반막국수♡

선릉역 1번출구 먹자골목 맛집 가장맛있는족발집에서 보쌈과 쟁반막국수 먹고 왔어요~~♡
고객이 근처에 볼일보러 왔다가 같이 저녁식사~~
보쌈이 먹고 싶다 해서 선릉역 1번출구 먹자골목으로 고고~~~
가봤던 맛집중에 가장맛있는족발집으로 ㅎㅎ

보쌈김치~~백김치함께~~

부추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보쌈의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상추랑 당근도 나왔네요~~

남자의 정력을 책임지는 마늘!!

마늘이 나왔으니 쌈장과 새우젓!!

콩나물국이 기본으로 나와서 호로록~~

보쌈이랑 쟁반막국수 시켰는데 계란찜까지 나왔네요~~

자자~이제 가장맛있는족발집 보쌈등장~밑에 따뜻하게 먹게 해줄 불판?을 깔고~

보쌈을 위로 올리면 끝~~자 이제 먹방 시작해 볼까요?

푸짐한 보쌈한상~~

상추위에 보쌈이랑 백김치 부추 보쌈김치 넣고 한입에 쏘옥~~

드디어 쟁반막국수까지 등장했습니다~~

선릉역 1번출구 먹자골목 맛집 가장맛있는족발집은 보쌈과 쟁반막국수까지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