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살이

제주도 여행 핫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추천 오누박스!!

자산관리사몽이 2018. 10. 22. 11:32
제주도 여행 핫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추천 오누박스!!

제주도 고객분들 만나서 2박3일 일정으로 출발~

제주도에 많이 와봤지만 게스트하우스는 첨이라 이번 일정 숙소는 핫플레이스 오누박스라는 곳으로!!

제주도 고객미팅 마치고 저녁이 되서야 오누박스게스트하우스에 도착~!!

조명때문에 마을 들어오는 초입부터 눈에 띄는 오누박스 게스트하우스~주변도 조용해서 그런가 소등시간 없는 파티가 있다는!!

요기가 이따가 핫한 게스트하우스 밤샘파티가 열리다는 장소!

오누박스 게스트하우스는 컨테이너로 된  유니크한 숙소들로 되어있었습니다~

저희 숙소는 3명까지 쓸수있는 방을 2명이서 잡았습니다~제주 오누박스게스트하우스의 특징은 비수기 성수기 구분없이 비용이 365일 동일!!

게스트하우스방에 짐풀고 살짝 쉬고 있다가 스텝분이 저녁식사파티 시작한다고 연락오셔서 삼삼오오 모인 모르는 사람들과 고기와 술파티 시작~~제주산흑돼지를 맛있게 구워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오누박스게스트하우스에 유명하다는 볶음밥 ㅋ 제주흑돼지 다 먹고 하일라이트 볶음밥 이건 진짜 핵존맛 ㅎㅎ 배부르게 먹고 잠시 쉬었다가 2차자리 준비해주신다네요~

1차 게스트하우스 파티 끝나고 자리정리후 2차준비하는 동안 앞에 모닷불에서 사람들과 이야기~
혼자 여행오신분들도 많고 삼삼오오 오신분들도 많네요~특히 유쾌통쾌하신 사장형님때문에 다시 찾은 어린 대구여자분들 엄청 잼있음 ㅋ

오누박스는 뭔가 캠핑장 온 분위기까지 나는 곳~여름에 오면 정말 잼있겟네요~

오누박스게스트하우스 2차파티 안주들이 준비되고 분위기는 클럽분위기로 ㅎ

흥 많으신 분들 춤추는 것만 구경해도 잼있네요~

다음날 미팅일정때문에 끝까지 제주 핫플레스오누박스 게스트하우스 밤샘 파티에 동참하진 못했지만 좋은 장소 킵해두고 왔으니 다음엔 꼭 밤새 놀다가리!

제주도 와서 일도 했지만 좋은하람들 좋은추억 만들고 가서 넘좋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올땐 핫플레이스 오누박스게스트하우스는 꼭 들렸다가세요!! 추천 꽝!! 강추 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