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살이

판교-여주 경강선 지하철 여주역 개통 무료운행 시간표

자산관리사몽이 2016. 9. 15. 23:05
판교-여주 경강선 여주선 지하철 여주역 개통 무료운행 시간표~

드디어 20년 전부터 생긴다던 경강선이 개통 되었네요 ㅎㅎ

판교부터 여주역까지~나중에 원주쪽으로 해서 강원도까지 쭉 간다네요~

13일부터 17일까지 무료운행~~굿~

추석명절을 맞아 서울 올라갈땐 여주 지하철을 이용해 봤습니다~

사실 내려갈때도 이용하려던 여주 지하철...

시간표를 알아보니 10시부터 5시까지만 한시간에 한번씩만 운행한다는...ㅜㅜ


결국 버스를 타고 내려갔지만 서울갈땐 꼭 타고 가리다~

여주역에서 판교까지 45분정도 걸리는듯 하네요~

집앞이 선정릉역이라 판교까진 안가고 이매역에서 분당선 갈아타고 고고~

아부지가 여주역까지 데려다주심 차타고 5분정도??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고 3시 맞춰서 이동~

지하철 무료개방이라 사람들도 많고 위에까지 그냥 올라와 볼수 있어서 마중나온 분들도 지하철 타는곳까지 배웅을~

여주안에도 여주역 종점으로 해서 능서 세종대왕릉역 부발 이천을 거쳐 광주까지~

무료운행이라 어르신들도 마실나오신거 같은디 ㅎ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앉아서 갈려는 생각은 이미 접은지 오래...

하..이매역까지 45분 안되서 도착~서서온게 흠...

판교-여주 지하철 개통으로 집에서 쭉출발해서 여주까지 나름 편해짐~

집에서 고터갓다가 버스타고 가는시간이랑 별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오늘같은날은 좀 더 빨리 집에 도착~

무료개방이지만 시간표는 꼭 확인하고 가야할듯~10시부터 5시 정각에 출발~

정식운행하면 시간간격이 얼마나 빨라질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