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금천구 가산동 굴국밥맛집] 가산디지털단지 6번출구 우림라이온스밸리 김명자굴국밥집 다녀왔어요~

금천구 가산동 굴국밥맛집 가산디지털단지 6번출구 우림라이온스밸리 김명자굴국밥집 다녀왔어요~~

요새 가산동쪽에 고객들과 미팅이 많아서 자주 가네요~

오늘은 오후에 가산동 IT업체에서 일하시는 고객분 만나서 미팅하고 저녁엔 가산디지털단지 5번출구 쪽에서 일하는 고객만나서 상담을 했습니다.

저녁식사는 5번출구 바로 앞에있는 우림라이온스밸리에 있는 김명자굴국밥집에 갔습니다.

고객이 메뉴 몇개 말해주고 선택하라고 하셔서 굴국밥집으로 선택!

굴국밥 맛집이라며 잘 선택했다고 하네요~오오~간만에 굴국밥 먹으러 슝슝~

특이한점 ㅋ 입구에 들어가기전에 고객이 사장님 포스 보면 놀랄거라며,,,

사장님 특이하고 화려한 옷을 입고 계셨고 화장도 장난아이셨습니다.ㅋ

특이한 사장님 한번 보고 일단 굴국밥 시켰어요~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굴국밥 맛집~

술먹고 나서 해장하러 자주 오신다는곳~

정말 해장하러 오기엔 굴국밥만큼 좋은곳도 없을거 같네요~저녁시간이 가까워지면서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굿굿

반찬은 요래~세가지가 나왔어요~


저녁먹고 아이스빌리라는 커피숍 갔는데 오~커피가 왜케 싸~

목요일이라 비비빅 라떼로~

신기한 비비빅 라떼~음 예전에 아이스크림으로 먹었던 비비빅맛이 ㅋㅋ

달달한게 내 입맛 ㅋㅋ

이쁜컵사진 하나 남겨둡니다.

어두운곳에 나와서 찍어서 그런지 머 소소~그냥 색상은 회색 ㅎ


금천구 가산동 굴국밥 맛집인 가산디지털단지 6번출구 김명자굴국밥집에오셔서 해장할때 꼭 굴국밥 드시고 가세요~

굴국밥먹고 커피는 아이스빌에서 비비빅라떼한잔의 여유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