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구 역삼동 불고기맛집]선릉역 4번출구 한신인터밸리24 참숯직화불고기전문점 마블에서 저녁식사!!

오늘은 강남구 역삼동 불고기맛집!! 선릉역 4번출구 한신인터밸리24 참숯불직화불고기 전문점 마블에서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고객이랑 한신인터밸리24 지하에 내려 갔습니다~

푸드코트가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곳~

저녁시간이라 오픈한 식당들이 많지는 않을걸 예상했지만 솔직히 추워서 바로 옆건물를 선택!!

자주가던 덮밥집을 갈까 생각중이였는데 눈에 보인 첨부는 식당~


한신인터밸리24 지하에 1월 14일 오픈이라고 써있는 마불이라는곳 발견@@

참숯직화불고기전문전 마불이라고 되어 있네요~

메뉴는 2개 뿐인가 봐요 마약불고기랑 김치찌개~

가격도 저렴하고 일단 사진이 맛있어서 보여서 김치찌개 하나 마약불고기 하나씩 시켰습니다.

과연 선릉 불고기맛집으로 자주 오게 될것인가..기대!!

일단 반찬은 깔끔하게 나왔네요~

계란후라이도 해주셔서 우선 맛있게 하나씩 먹었습니다.

김치찌개가 먼저 나왔네요~좀 끓여서 먹어야 될거 같아요~

오오 끓는다~이제 먹을시간~고기도 재질 좋은거 같구 다른김치찌개집에 뒤지지 않네요~
마약불고기도 등장해서 쌈에 싸서 맛나게 먹고 한공기 더 추가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강남 역삼동 불고기맛집 맞네요 ㅋ 개인적으로 불고기 좋아하는데 양은 좀 적은것 같지만~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