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여행 말레이시아편]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맛집으로 유명한 웰컴투씨푸드에서 먹어봐야할 음식들~!

안녕하세요~자산관리사 몽이입니다~

해외여행 말레이시아편 2일차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맛집 찾아다니기 그 중 먹어봐야할 유명한 웰컴투씨푸드를 빼놓을 순 없겠죠? ㅎ

그래서 다녀 왔습니다.

저녁을 호텔밥을 먹었는데 최악 ㅋㅋㅋ 하..저녁을 한번더 먹기위해 택시를 타고 40분 나와서 찾아왔답니다. 그래서 많이 먹진 않았어요

양이 많아서 배불 ㅋ

맛있는 크랩 조립?? 엄청 양 많아 보이죠?? 요긴 특이하게 음식을 고를때 직접 살아있는 넘들을 보면서 요리해달라고 해야한답니다.ㅋ

요렇게해도 가격도 얼마 안해요~


이 크랩에 살이 완전 토실토실 껍질에 볶음밥 이랑 해서 먹어도 핵꿀맛 ㅋ

이게 사람들이 자주 먹는다는 치킨 볶음밥이에요~ 이거 엄청 맛잇게 먹어서 한번 더 시켰는데 잘못시켜서 해물볶음밥 왔는데 맛없었어요 ㅋㅋ

잘시켜야함~

요건 버터 새우랍니다~~~

보기엔 저래도..(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ㅋㅋ 버터새우라그런지 밥이랑 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어요 ㅋ

제 입맛에는 맞았는데 안맞으실 분들도 있을지 모르니..ㅎ

나가기전에 종업원 누나? 랑 한컷 하트 날려 주세용~~

오~주문하러 나갓다가 만난 대왕바닷가제 ㅋㅋ 너무 움직여대서 잡고 사진찍느라 고생했습니다. ㅋㅋ

말레이시아 새우들은 요렇게 성질이..ㅋㅋ코타키나발루라서 그런가 ㅡ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