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왕십리역 2번출구 홍익동 맛집 로드하우스그릴(Road House Grill) 캠핑장 고기집

왕십리역 2번출구 홍익동 맛집 로드하우스그릴(Road House Grill) 캠핑 고기집에 다녀 왔습니다.


오랜만에 명절은 지났지만 연휴맞이 친구 모임~


세명다 집방향이 달라 중간지점인 왕십리역에서 항상 모임을 ㅎㅎ


오늘은 어디서 모일까 검색하다가 친구가 찾은 맛집~ 가격대비 맛있다는 로드하우스그릴이라는 곳~


캠핑장 분위기 고기집이라고 하네요~왕십리역 2번출구 쪽 곱창골목라인이네요~

곱창집들 사이에 큼직하게 로드하우스그릴이라고 적혀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네요~

입구 들어가는 곳엔 캠핑카도 있고 야외 테라스랑 안에 테이블도 쭉 깔려 있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그릴이 싸이드에 나와있는 구조~일찍 도착해서 몇테이블 없었지만 나중에 사람들 꽤 많이 와서 거의 만석~

메뉴를 볼까요?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우선 목살 생갈비 매운 닭발로 시작해 봤습니다~친구 한명이 늦게 나와서 나중에 추가 주문~

로드하우스그릴의 기본 찬은 깻잎 파절이 양배추 샐러드~

김치랑 감자샐러드도 추가로 나왔네요~

요것도 기본안주~순부두 찌개인데 매운게 소주안주로 딱인듯 ㅋ

먼가 심심할거 같아서 계란찜 하나 추가요~~밥은 나중에 국수나 요런거 먹을려고 안시켰습니다~

드디어 그릴밑에 숯을 넣어 주셨네요~고기는 직접 구우주신다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나왔다~싱싱한 목살과 돼지갈비 ㅎㅎ 숯불 색이 이뻐서 고기도 엄청 맛있을듯 ㅋㅋ

고기와 함께 콘도 슬슬 익어가고~맛있는냄새가 올라온다 ㅜㅜ

친절하신 직원분의 고기굽기 솜씨 굿~안타게 잘 구워주세요~

거의다 익은 고기들을 싸이드로 빼서 맛있는상태에서 먹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워진 고기가 거의다 익어갈때쯤 친구녀석 도착~오자마자 맥주 한잔씩 먹고 닭발을 굽기 시작~~

오오~매운닭발은 금방 익어서 살짝 기다렸다가 바로 냠냠~늦게 온칭구를 위해 먼가 하나 더 시켜야 할듯한디..

삼겹살로 결정~로드하우스그릴에서 다른고기도 맛있었지만 삼겹살이 역시 제일 맛있네요~

삼겹살은 역시 기름이 남달라 불+고기를 만들었네요 ㅋ 타면 안되는데 나름 불쑈 구경~

캬~삼겹살도 맛있게 구워져서 나란이 줄맞춤~ㅎㅎ

후식으로 로드하우스그릴의 냉비빔국수~~시원하니 맛도 굿~~


건전하게 2차는 이디아커피숍에서 아아 ㅎ


왕십리역 2번출구 홍익동 맛집 캠핑장 고기집 로드 하우스 그릴~꼭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