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역 11번출구 피자 맛집 도치피자에서 맛있는 피자 냠냠

강남역 11번출구 피자맛집 도치피자에서 맛있는 피자 냠냠하고 왔습니다

신혼부부 태아보험 상담하러 강남역 맛집 고고

형님이 미리 찾아놓은 맛집에서 뵙기로~

11번출구에 도치피자라는 강남역 10대맛집?? 이라는 블로그 링크해주셔서 찾아간곳~

저녁시간이긴한테 사람들 꽉 차있고 예약하고 가야하는곳니라네요~

피자 종류도 많고 파스타 샐러드까지~

안타깝게 피자사진을 못찍었다는 ㅋㅋ

대신 파스타랑 샐러드는 찍었지롱~

해물듬뿍 올리브 파스타~도치피자엔 피자뿐만아니라 파스타도 굿이네요~

눈치보느라 피자는 사진 못찍었는데 sns를 열심히 하고 있는걸 아는 형님이 찍으라고 하셔서 ㅋㅋ 그담부턴 찍찍


강남역 11번 출구 맛집 도치피자~연인들이 득실거리는 이곳~소개팅,데이트코스로 딱인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