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상왕십리맛집 도심속 캠핑장 아웃도어키친 청계점에서 캠핑 즐기기~

상왕십리맛집 아웃도어키친 청계점에서 캠핑 즐기기~

도심속 캠핑장 아웃도어키친 원조!!!!

간만에 러닝클럽에서 목적지를 아웃도어키친으로 하고 러닝 시작~

압구정 신사나들목에서 집결해서 상왕십리 맛집 아웃도어키친까지 9키로 정도 러닝 코스로 정해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미리 자리를 예약해 놓고 장어까지 특별 주문~~~

먹기위해 열심히 달려 왔습니다 ㅋㅋ

한시간 걸려 도착한 아웃도어키친~~~청계천과 바로 붙어있어서 찾기 쉬웠네요~

도착하자마자 인증샷 한컷~~~상왕십리 맛집 도착~~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테이블 세팅 시작~~다들 지쳐서 편안한 캠핑의자에서 휴식을~~~도착하자마자 물한잔씩 먹고~찡따오 한잔씩 벌컥벌컥

배고픔을 달래주는 목살세트부터 먹기 위해 숯불세팅~~~정말 캠핑장에 온 분위기~도심속에 이런곳이 있다니 정말 좋네요~

친구녀석이 헤어밴드까지 하고 많이 지쳐 보입니다. ㅋㅋ 밖에 자리 잡은 우리~안쪽에도 캠핑용품들과 함께 분위기는 정말 최고인듯~

단체로 사진 찍고 싶었지만 다들 바쁘셔서 일단 나만 잘나오면돼샷 ㅋㅋㅋ

오~드디어~목살세트 등장~~~~~싱싱한 목살과 소세지 새우까지~~~빨리 먹자 ㅋ

우선 목살부터 올리고~~~고기 굽는데 자신있다고 하시는 형님이 손수 구워주셨습니다 ㅋ 너무 맛있네요 ㅋ

순식간에 목살을 다 먹어버리고 준비된 장어가 등장~~~~

노릇노릇 장어가 익어가고 침은 고여가고~몸보신 제대로 하는날~상왕십리 맛집~좋은사람들과 좋은분위기, 또하나의 추억을 남깁니다.

자~이제 장어가 익었으니 준비된 장어장과 생강을 올려서 한입에 냠냠~~~끝내주네요 ㅋㅋ

장어도 후다닥 헤치우고~캠핑의 묘미는 역시 라면이죠잉 ㅋㅋ 특별 라면까지 주문해서 너구리 한마리 몰고 갑니다~

하나로는 부족해서 하나더 양많은 넘으로 추가 등장 시켰습니다.~~~도심속에서 먹는 이 캠핑 라면은 정말 굿입니다. ㅋ

상왕십리 맛집 도심속 캠핑장!!! 아웃도어키친 청계점은 원조이기 때문에 꼭 가봐야 할곳!!! 운동하고 가면 더욱더 좋습니다 ㅋ

많은 애용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