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청역 일원동 회 코스요리 맛집] 자연산활어회 횟집 오씨네 대박집!!

대청역 일원동 회 코스요리 맛집 자연산활어회 오씨네횟집 다녀 왔습니다!!! 대박!!! 여기 정말 강추 합니다 !!!

대청역에 회 정말 잘 나오는 횟집 있다고 강추하시면서 고객이 데려간 곳!!! 

얼마나 맛있길래 요렇게 강추 대박맛집이라고 하시는지 오씨네횟집 직접 가봤습니다~

대청역 맛집 오씨네횟집 입구 입니다~입구를 정말 잘 꾸며 놓은거 같아요~들어가는 입구에 사쿠라와 야경이 정말 이쁘게 나와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ㅎ


혼자 오신 손님들을 위해 오씨네 주방장 앞에 요렇게 빠처럼 자리도 셋팅되어 있네요~~


오씨네 내부도 입구처럼 분위기 있고 깔끔하게 되있었습니다~

오씨네횟집 드디어 착석~벽에보아는 오씨네 소개~자산연활어회와 해삼을  동해에서 직송된 신선한 횟감을 느낄수 있답니다~

자 이제 자리에 앉아서 코스요리 중 오씨네특선을 시켜 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등장한 건 죽~~가볍게 죽을 호로록 먹고 입가심을 했네요 ㅎ


요렇게 밑반찬도 두군데에 놔주셨어요~


요게 별미~~~근 그릇에 미역국이 나왔는데 직접 작은 국그릇에 떠 주셨습니다~특이하게 미역국에 누릉지가 들어가 있네요~오~단지 누릉지만 넣었을 뿐인데....핵존맛 ㅋㅋ 이거 맛있어서 한번더 리필해 먹었네요~


짠~오씨네 첨으로 나온 활어~~~~~맛을 한번 볼까요?


와사비랑 함께 한입에 쏘옥~~~오~~정말 싱싱하고 지금까지 먹어봤던 회랑 먼가 다르네요~


요건 한명이 늦게 와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실장님이 주신 서비스~아..먹기 아까울정도로 데코가..ㅜㅜ


두번째 오씨네 활어~~~오~먼가 두툼하고 맛있어서 물어봤더니 광어라네요 ㅋㅋ 광어가 이런맛이 였다니 하..


요건 멀까요??? 신기신기~해삼물 내장이라네요~회를 찍어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형님이 마시라고 하셔서 원샷 했습니다. ㅋ


오오~세번째 활어회 등장~~머라 설명해주셨는데 까묵었어요~요것도 맛있었어요~비쥬얼이 참이쁘죠?


늦게 도착한 일행을 위해 친절히 챙겨주신 활어회들~~오씨네 맛집 최고!


짜잔~~활어회가 좀 나오다가 등장한 멍게~~~~~~돌멍게인가 큰 멍개 안에 맛있는 멍게가~멍게는 초장이죠~ㅎ


멍게 한넘 꺼네서 입으로 쏘옥~~~오오~맛있다~~


요 큰 멍개를 그냥 넘어갈 순 없나봅니다 ㅋ 멍게주 한잔 ㅋ

멍게 껍질 속에 소주를 조금씩 넣으면 멍게주 완성~어떤맛일까 궁금하네요 

마지막 녀석까지 소주를 따라주시고여~~~

셋이서 멍게주 잔을 들고 짠짠짠!!! 멍게안에 국물과 소주가 섞어 걸죽한 맛이 좀 느껴지면서 먼가 색다른 맛이 ㅎㅎ


멍게주를 한잔 하는사이에 초밥이 요렇게 이쁘게 등장했습니다.


오~어묵탕이 작은 그릇에 나왔는데 어묵이 일반 어묵이랑 틀리게 생선살로 만들어서 굿~순도100?ㅎ


문어회도 등장했습니다~ 다 깔끔하고 이쁘게 나와서 먹기가 아깝네요~그래도 맛은 봐야하니~ㅎ


특이한 넘 하나 더 등장~첨 먹어 보는건데 생선 내장으로 만들건데 닭똥집 볶음 같은 비슷한 느낌의 요리~



오씨네 활어회중 드디어 참치가 등장 했네요~~참치도 요렇게 이쁘게~맛도 굿~


찜도 나왔습니다~끊임없이 나오는 요리들~배가 불러서 요건 살짝 맛만 봄~그래도 들어가네요~


이 코스요리들의 끝은 어디인가?? 엄청큰 왕굴이 등장했습니다~~이렇게 큰굴도 있구나 큰굴을 세조각으로 나눠서 이쁘게 담아 오셨네요~


역시 굴도 초장 ㅋ 초장에 찍어서 한입에 쏘옥~


하...제일 좋아하는 연여회~~~~~~!!!! 연어는 사랑입니다~~~이쁜 데코덕에 맛도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연어랑 방울토마토랑 같이 먹었더니 달달한게 먼가 새로운 환상의 맛~~~이건 배불러도 두개 다 먹음~~~


또 나왔다~~고등어회인가??? 전 레몬가 함께 한꺼먼에 입에 넣고 씹어 버렸습니다. ㅋ 나중에 껍질만 뱉고 ㅎㅎ 꿀맛~오씨네 감동 ㅜㅜ


가까이서 보면 싱싱한 활어회 층층이 다 보이고 보이는것 만큼 입에 들어왔을때 맛은 정말 최고!!


대청역에 이런 맛집이 숨어져 있었다니~~~여기서 끝난게 아니다~~먼가 돼지고기가 구워 나온듯한 요리~


요건 양파와 함께 먹어봤습니다~~생선 같은데 요런색깔이 나오다니~


어두육미!!! 역시 생선은 머리죠~머리구이~오씨네의 맛은 요 데코에서 나오는듯 합니다~~어쩜 이렇게 이쁜게 해서 나오는지~


이제 슬슬 마무리 되나요??? 새우튀김 등장이요~~~새우도 큰 넘으로 다가 세마리 나란히 나왔네요~간장에 찍어서 냠냠~~


진짜 마무리~~~메밀소바 등장~이제 끝인가요??? 여쭤보니 끝이라고 ㅋㅋ 그럼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호로록 최선을 다해 먹어볼까요?


마지막이라며 ㅋㅋ 화냄!! 딸기야 머 가벼운 입가심이니까..그래도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엄청 부르네요 ㅜㅜ


대청역 자연산 활어회 맛집 오씨네횟집!! 이런 대박집이 있을줄이야~그동안 먹었던 횟집들은 기억에서 지웠습니다. ㅋ

지인들이나 고객분들 모시고 한번 와야겠네요~분위기도 좋고 맛도 굿~친절한 실장님 덕분에 맛있는 저녁식사 하고 갑니다~~~

이쁜게 요리 준비해주신 주방장님도 감사합니다~~~

대청역 대박 맛집 오씨네횟집~~자주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