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역삼역 1번출구 맛집] 두릉도원 북촌순두부&보쌈집에서 곱창순두부 냠냠

역삼역 1번출구 맛집 두릉도원 북촌순두부&보쌈집에서 곱창순두부 냠냠하고 왔습니다~~

역삼역 1번출구에 있는 나이키 임직원지인 매장에서 쇼핑하고 나서 근처 맛집찾아 저녁식사 고고

휴일이라 그런지 음식점들이 문을 많이 닫아서 르네상스사거리 쪽까지 내려 왔네요~~

머먹을지 찾다가 보인 북촌순두부&보쌈이라는 맛집 발견!!!

북촌순두부&보쌈집에 들어와서 제일 구석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순두부의 종류가 어마어마하네요~무엇을 먹어야할지 선택장애를 극복할수 있을련지...

굴김치볶음밥 정식과 곱창순두부 주문~~

테이블에는 요렇게 두릉도원 복촌순두부&보쌈 200%즐기기가~

짜잔~밑반찬과 함께 곱창순두부 등장~~~~

굴김치볶음밥정식도 등장했습니다~~~굴김치볶음밥이란거 첨먹어 봤는데 맛있네요~~

곱창순두부에 나온 돌솥밥에서 밥을 퍼서 밥그릇에 옮기기~~~

남은 밥들은 따뜻한 물을 부어서 누릉지숭늉 만들기 고고

자~이제 곱창순두부를 맛보겠습니다~~

요거~잊으면 안되는 생계란 넣기~보글보글 끓는 찌개에 투입~곱창순두부의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생계란을 살살 풀으면 요렇게 금방 익어서 맛있는 곱창 순두부 완성!@

밥을 금방 다먹고 뚜껑 덮어논 돌솥 오픈~~구수한냄새가 살살 올라오네요~

돌솥벽을 살살살 긁어서 숭늉 완성!

보기만해고 구수해 보이죠? 숭늉과 곱창순두부의 만남~기가 막힙니당~

역삼역 1번출구 맛집 두릉도원 북촌순두부&보쌈~다음에는 다른 정식들도 맛보고 싶네요 ㅜㅜ